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카테고리 없음

1등했어요!!! 최우수상

행복한 요리사 2009. 7. 7. 18:33

오늘 일본언니들이 요리경연대회에 나갔어요^^

응원도 할겸,겸사겸사.....

 결혼이민 주부들의 요리경연 이라고 하네요

 캬 역시 여자는 요리를 할때 가장 아름다운가봐요~~

 

 

<위 세작품> 이건 어울림(한국팀)작품이에요

<견과류 단호박샐러드>

아사아삭 씹히는 고소한 견과류와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샐러드

거기에 토마토까지.....

 

 

 

 

<오삼 불고기> 무즙을넣었어요....

다~먹을때까지 뜨겁답니다...ㅋㅋㅋ

 

<이거는 우리 일본 언니들 작품>-엄마와 함께 했던 요리 가지고..

오삼불고기와 견과류 단호박샐러드와 사진은 없지만 즉석동치미까지!

 

 

<위 두작품> 요거는 중국A 요리에요

 이거는 부인회 작품

 

 

 다 만들고 나서!!!<맵고 얼큰한 오삼불고기와 배와 야채를 갈아넣어 만든

즉석 동치미는 환상 궁합이랍니다....>거기에 달콤하고 고소한 샐러드까지....

그런데 시식도 못했답니다.아무것도 없어서....ㅜㅜㅜ

 요거는 러시아

 

 

 이 요리들은 중국B작품입니다

 

 단체사진 찰칵><

 히로미 이모는 미소가 예뻐요~~<은지>

 나미 이모 웃으세요~~~

 드디어 발표!!!

우리 일본 언니들이 1등했답니다. 최우수상을 받았지요.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역시 요리는 정성과 사랑인거 같아요.

가족의 건강까지도 꼼꼼하게 생각하는...

히로미, 나미씨! 끝까지 내의견을 따라주고 정성드려준 고마운마음

잊지 않을께요.몸은 너무 힘들었지만 보람을 느낀 하루였어요....

정말 정말 수고 했어요.

<히로미,나미씨 화이팅! 금천요리교실 화이팅!>

방학인데도 공부하느라 힘든 예쁜 조은지!

언니들 사진,엄마 음식사진도 찍어주고

엄마와 함께 떡도 만들고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