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어린이요리교실』

7번째 어린이 요리교실

행복한 요리사 2009. 8. 17. 16:17

 

이제 곧 개학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서둘러 어린이 교실을 준비했지요!!!

 오늘의 메뉴는 두부 스테이크와 수박경단 화채에요!!

먼저 반죽부터 해야겠지요?

지윤이랑 나은이가 열심히 만들고 있네요.ㅋㅋㅋㅋ

 유진이랑 인실이는 샐러드를 만들고요~

그런데 그릇이 좀...

 흠, 새로온 친구들이네??????????우미 유정!방가방가~

 오른쪽 아이도 이름이 은지라고 하네요.ㅋㅋㅋㅋㅋ

은지들은 원래 다 이쁜가???????????~_~

보미는 언니랑 있으니 더 작아보이네.

 역시 오른쪽 친구도 오늘 새로온거 같아요.

그래도 보화 우희 김치~~

 왼쪽 친구도?????!!!!!!이름이....화진 가은.............ㅋㅋㅋㅋㅋ

가은이도 열심히 만들고 있네요!

 모두들 집중!!!!!!!!!!!!!!!!!요조숙녀들 같네요~

엄마들은 아이들이 만든 모양을 후라이팬에 익히고 있네요.ㅋㅋㅋ

아끼선생님...

 

 모양이 여러가지네요.ㅋㅋㅋ

하트도 있고, 별도 있고 다양하네요~~

 우와~~ 익어가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샐러드도 완성이 됐고!!

 은지는 아직도 만들고 있네??????

 우리도 만들수 있다구요~~~!!!

 열심히 만든후에 먹는 점심은 말로 다할 수 없지요....ㅋㅋㅋㅋㅋㅋ

알아서 먹을만큼 가져가세요~~~

은지~유정... 

 소스도 완성이 되었네요.ㅋㅋㅋㅋ

 새콤한 오이피클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겠지요???????

 

사진이 엄청 많네요

나누어서 올려야 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