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어린이요리교실』

7번째 어린이 요리교실 3탄!

행복한 요리사 2009. 8. 17. 16:41

 오늘 귀한 시간 내주신 히로미 선생님과 지요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나오꼬,아끼,나미,준꼬,도미오,리에꼬씨!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수고 하셨습니다...

너무 더운날씨에 시장보는것부터 준비까지 고생하셨어요.

바쁜시간 내서 땀흘리며 수고하신 그마음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은지의 카리스마~ 

홍산이도... 

 아 둘이 왜 닮아 보이는거지?ㅋㅋㅋㅋㅋ

 은지는 사진만 찍는다 그러면 이쁜짓하지요?ㅋㅋㅋㅋ

보미 앞이빨 보래요~~~

보희도 예쁜짓... 

 수박 화채 경단을 만드는 중이에요~~~

 

 

 

지윤,나은,인실,유진!

열심히해서 1등한거 축하해~

상품이 비싼것은  아니지만 엄마랑함께 초밥 만들고

쿠키 만들때 유용하게 사용하렴...

고마워~

 

 

 완성되었어요~~~~!!!!!!!!!!!!!!!수박 과즙이 너무 많아

예쁜경단들이 안보이네요....ㅜㅜ

 은지야, 널 어찌하면 좋으냐.ㅋㅋㅋㅋㅋ

 남은 반죽으로 화전도 만들었어요~

항상 수고하시는 도미오와 웃음까지도 예쁜 히로미 선생님~

그런데 내사진 왜이리 많은거양?

사진찍기 싫은데...너무너무!

 

 

 다들 손재주가 많아서, 모양들이 너무 예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