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함께 만들기』

23번째 요리교실입니다!!

행복한 요리사 2009. 7. 14. 17:41

 

오랜만에 요리교실을 한다고해서

어제 이것저것 만들어봤어요.

<우리 은지가 새벽 세시까지 도와줘서

여러가지 만들 수가 있었어요.

딸넴~고마워....>

 

 

 적고구마 설기떡이랑...

 색깔이 너무 예쁘죠?

 요기요기 밑단에 보이는것은 무지개 설기떡이에요.!!

 쌈떡도 만들었구요,,,

우리 은지가 장식 했답니다. 

 

 

 

 고깔떡도 만들었어요~~

 오늘 하루종일 비가 너무 많이 온다고해서 걱정을 많이 했답니다.

역시나 아침부터 비가 내리더라구요~~

 오늘의 메뉴는!!

단호박 시루떡<일본 언니들 작품>

 두부조림

<국물이 너무 많네요...> 

 

데리야끼 닭봉조림

꽃송편 <이정도면 일본언니들 참~잘했지요....>

 

단호박샐러드까지!!!! 엄청 많이 만들었죠?

 우와~~ 한상 차려놓으니 푸짐하네요^^

 

 

보너스로 은지까지!!

조은지가 아니라 김은지죠?

우리 은지 꽃치마 진짜진짜 이쁘네?????????

많이 컸구나!~~~

 

 

ps.

황금곰님이 주신 과자 정말 맛있게 먹을게요.

은지가 좋아하네요.

 

도미오이모! 자두가 정말 큼직하니 맛있게 생겼네요.

잘 먹겠습니다.

 

히로미 이모! 시장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마지막으로!!!

이름을 다 언급하지는 못하지만...

항상 도와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