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은선이의 100일을 축하합니다!!

행복한 요리사 2010. 1. 25. 22:03

 

 

 

오늘은 은선이가 태어난지 100일 되는 날입니다^^

 

갓 태어났을 때 은선이였는데

 

삼칠일도 무사히 넘기고

 

이목구비도 또렷해지고

피부도 뽀얀해지고

정말 하루가 다르게 많이 자랐죠?

또 시간이 금방 지나가 버렸네요...

아마 은선이 크는 걸 보면서 더 빠르다는 걸 느끼겠죠?????

 

무엇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떡케익을 만들어주기로 했답니다.

 

은선아!

<봄에 입을 예쁜 원피스도 은지언니가 사줄께~ >

 

 

 

 

ㅋㅋㅋㅋㅋ 어떤가요? 괜찮은가요?

 

 

 

 

 예쁘게 자라라고 장미꽃이랑 데이지꽃으로 장식했어요~~

 

 

 

 

 

 

 

 

 이건 그냥 떡이 남았길래 조그맣게 만든건데

꽤 예쁘네요???ㅋㅋㅋㅋㅋㅋ

 

 

 

 이젠 저도 떡박사가 된 것 같아요.

멥쌀가루를 준비해서

물주기를 해서

 

 

 

 체에 내려주고

 

 

 

설탕을 넣어 손으로 잘 섞어준다음에

 

 

 

 찌면 되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

 이안에 보물이 들어 있답니다...

말린 자두와 파파야~

 

 

 2단케익으로 만들었지요~~~

이렇게 아무 모양도 없던 하얀 백설기가

 

 

 

 탈바꿈을 했네요~~~~

 

맨윗단에는 딸기무스랍니다.

처음이라 약간 자신은 없지만...ㅎㅎ 

 

 

 왼쪽으로 봐도 예쁘고 오른쪽으로 봐도 이쁘고...ㅎㅎㅎ

 

 

 위에서 봐도 이쁘고~~

 

 

 

 

 앞에서 봐도 이쁘고!!!

 

 

 

 

 

 

 

 

 

 

은선아, 이 언니랑 19살 차이나는 은선아

100일동안 이렇게 예쁘게 커줘서 정말 고마워^^

네가 내 나이가 되었을 때는 이 언니가 40살을 바라보고 있겠구나.ㅋㅋㅋㅋㅋㅋ

100일 진심으로 축하한다^^

 

지금까지 멋진 아나운서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예쁜 조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