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안녕 은선이 공주!!

행복한 요리사 2009. 12. 31. 20:59

 

2009년 마지막날, 이제 너도 2살이 되는구나.

 

 

 

 

 

 벌써 머리카락도 많이 길고 이목구비가 또렷해지고

이제 핀하나만 꽂으면 누가봐도 공주님인지 알겠다!!

이렇게 자는 모습이 이쁜걸 보니...

 

 

 

 도리도리~~

 

 

 

 눈꼬리가 매력적인걸?

 

 

 

 

 

 

 아아아아아

벌써 노래 부르려고??

언니가 한 수 알려주지.ㅋㅋㅋㅋㅋ

 

 

 

 이건 화난표정!

덤벼보라구!하는 표정인데~~??

 

 

 

 엥?

이거 너 언니 닮았다.

주영이랑 똑같잖아.ㅋㅋㅋㅋㅋ

 

 

 

 

 

 

 

은선아 2010년에는 더더 이뻐지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