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은선맘의 생신을 축하합니다♥

행복한 요리사 2010. 1. 9. 18:44

 

내일은 은선맘의 생신입니다~~~

 

조그만 선물과 아이스크림 케익을 사들고 방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

 

 

 과연 이게 누구일까요? 펭귄인가?

 

 

 

 

 

 

 

 어라? 은선이구나!!!

 

 

 

 

 

 너에게는 아직 크지만

이쁘구나~~

여자같다 야~~~

 

 

 

 

 

 

 우리가 왔다고 잠에서 깼나봐요><

 

 

 

 

 

 맛있겠지요???????????!!!!!!!!!!!!!!!!!

 

 

 

 

 

 

 은선이 앉혀놓으니까 딱 100일 상이네.ㅋㅋㅋㅋㅋ

 

 

 

 

 

 

내일이 너의 엄마 생신인건 알고있니?

 

 

 

 

 아직 은선맘은 20살이랍니다.

마음은 항상 스무살이에요~~

 

 

 

 

 

 

 우리가 아이스크림 먹는 걸 보고 은선이도 배가 고팠는지

맘마를 먹네요.ㅎㅎ

졸면서 먹는것 같아요.

 

 

 

 

 

 

 밥먹고 행복한 은선이^^

 

 

 

 

 

 옆모습도 끝내줘요~~따봉!

 

 

 

 

 

 글쎄 은선맘의 말씀으로는

 

이 조그만 아이가 벌써 엄마엄마 옹아리도 하고

 

소녀시대 노래를 틀어주면 그 유명한 제기차기 춤을 춘다던데...................................

 

사실을 알고싶습니다!!!!ㅋㅋㅋㅋㅋ

 

천재가 태어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