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10월 2일 가을을 만끽하다!!

행복한 요리사 2009. 10. 2. 21:50

 

오늘부터 추석연휴^^

지난주에 시골을 다녀와서 이번 추석은 우리 가족끼리만 오붓하게 보내기로 했다.

 

 예고편 봤을때부터 쭉 보고싶었던 영화....

흠..............

너무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기대이하였지만~!!!

우리 김명민 아저씨 연기는 끝내줬다는거~~~

 1시간을 달려 도착한 구리한강시민공원.

길쭉한 호박과 수세미들~~

 

 아, 누가 찍었는지 사진 한번 잘도 찍었다~~

 은지 사진작가같지 않나요??????ㅋㅋㅋㅋ

 

 끝이 안보이는 코스모스길^^

 

 하늘도 맑고 해는 가려서 덥지 않았던

최고의 날씨!!

 여기가 어디였더라....................

무슨 해물촌..ㅋㅋㅋㅋㅋㅋ

 아,,,

해물찜을 찍었어야했는데

김치해물전만 찍었어요..ㅜㅜ

 

계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