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짧은 여행.ㅋㅋㅋㅋㅋ

행복한 요리사 2009. 10. 3. 16:50

 오늘도 아침 일찍부터 옷을 챙겨입고

밖으로 나섰습니다!!

 오늘은 애자를 보았는데....

내사랑내곁에보다 더 재밌었고 더 감동적이었네요~~~

 안산에 있는 코스모스를 보러갔다만, 어제 간곳과는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초라한거죠~~

그래서 내리지도 않고 그냥 왔지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추석이라 음식점들이 많이 놀아서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그곳은 감자탕집!!!

 묵은지 감자탕이랑

 저는 순대국을 시켜서 맛있게 먹었지요~~~~

아,,,, 이제 내일이면 좋은 휴가도 끝이 나는군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