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다문화가족

<문화행사의 날>

행복한 요리사 2009. 12. 20. 16:47

 

오늘 엄마가 요리 가르치는 다문화가정

 이모들과 그 아이들이 공연을 했어요~~

그래서 쿠키 새벽 3시 넘어서까지 싸서 찾아갔지요!!

조금 늦어서 찾아갔더니 이미 시작했더라구요><

 

 

 

 리코더 연주네요.ㅋㅋㅋㅋ

 

 

 

 다들 연습을 많이 했는지 실력들이 우와~~~~*_*

 

 

 

 이번에는 뮤지컬이에요.

제목이 뭐였더라??

아!! 브레맨 음악대였던가요??

 

 

 처음부터 웃음을 주더니

 

 

 당나귀 옷을 입고

 

 

 닭으로 분장하고

연미와 보미?

 

 

 어쩜 그렇게 녹음을 열심히 하고 외우기도 잘했는지 대견하네요!!

 

 

 

 

 

 이렇게 닭들과 당나귀가 브레맨 음악대 악사모집에 참가하러 떠나고.....

 

 

 

고양이와...

 

 

 이 검은색 동물은 누구일까요?

아는 사람 알려줄라우???

바로 검은고양이 수현이네요!!!ㅋㅋㅋㅋ

 

 

 

 돼지인 은지도 합류하고 방귀쟁이 스컹크  은실이도 악사모집하는 곳으로 가네요~

 

 

 

 바로 이 강아지가 피아노를 엄청 잘 친다는.ㅋㅋㅋㅋㅋㅋ

지윤이?

 

 

 

 이렇게 여러동물들이 한자리에 모였지요.ㅋㅋㅋ

처음에는 무시를 했던 강아지도

 

 

 

 악마들이 나타나니까 다른 동물들의 힘을 빌려서

 

 

 서로 어떻게 악마들을 물리칠까 고민하다가

 

 

 스컹크의 방귀와 동물들이 힘을 합하여 물리쳤답니다!!

 

 

 앗싸><

 

 

 

 마지막에는 이렇게

 

 

 손을 잡고

 

 

 춤을 추며 뮤지컬의 막이 내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유치원 아이들의 댄스시간!

 

 

 네잎클로버 노래에 맞추어 앙증맞게 춤추는 모습들 좀 보세요~~

 꼼지락 꼼지락!

 

 

 

 

연아 완전 집중했다!! 

 

 

 저 멀리 인희도 찰칵! 

 

 

 이렇게 어린아이들의 무대가 끝나고...

 

 

 초등부의 합창시간이에요^^

 

 

 다들 가지런히 손을 모으고 노래를 불러요

우리 은지좀 보세요.ㅋㅋㅋㅋㅋ

 

 

 너무 집중한 나머지...~

뒤에 나은이도 보이고

앞줄에 은지 인실이 수현이

 

 

 아이 예뻐라>_<*

 

 

 

 아이구 졸려요??

 

 

 

 

 나를 반겨준 보미도 있네요?

 

 

 

 보화와 연미가 빵긋 웃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어요.ㅋㅋㅋㅋㅋㅋ

 옆엔 유진이?

 

 

 다같이 입을 크게벌리고 랄라라랄~~

 

 

 

 정말 준비를 많이 했죠?

춤도 추고

 

 

 뜀뛰기 얍!

 

 

 

 

 

 

 좀더 생동감 있게 보여드리기 위해 동영상도 찍었답니다!!

 

 

 

 

 

 

 다음편은 이모들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