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다문화가족

아끼, 토모꼬, 후미꼬, 리나이모 연정이의 돌을 축하합니다^^

행복한 요리사 2010. 2. 4. 19:24

 

 

 

 

2월달에 태어나신 분!!!

2월 1일 토모꼬 이모

2월 8일 후미꼬 이모

2월 10일 아끼 이모

2월 22일 리나 선생님

연정이의 돌

 

 

후미꼬 이모는 남편분이 병원에 계셔서 못오셨어요.

병원에 몇년째 계시는데요~

정말 빨리 완쾌되시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리나선생님은 아직 일본에 계시네요...

 

그래서 토모꼬, 아끼, 리에꼬, 히로미, 준꼬, 지요꼬 이모와 함께 점심식사를 했어요~~

 

엄마가 감기때문에 아직도 힘들어 하세요.

정말 지독하네요.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떡케익도 만들어드렸지요!!

 

 정말 이제는 떡케익 만드는 게 아무것도 아닐 정도로 익숙해졌네요.

 

 

 두개나 만든건데 비슷해 보여도 다르답니다.ㅋㅋㅋㅋㅋ

 

 

 

우리의 단골집 뽕잎샤브집에 갔어요.

 히로미 이모 늦게오셔서 배가 고프셨죠?

 연정이 일어났다.

하품하는것 보래요~~

 

 

 

 

 

 

 

 

 연정아 여기좀 봐.

한쪽 눈 가리지 말고 두 눈으로 여길 똑바로 쳐다보란 말이야!!ㅋㅋㅋㅋ

준꼬 이모 흔들렸다.ㅋㅋㅋㅋ

 엄마 품에서 떨어지질 않아요.~~

 

 

 뽕잎차 배달하느라 사진 많이 못찍었는데

요거 이쁘게 나오셨네요?ㅋㅋㅋㅋ

 연정이도 뽕잎차 먹을 수 있어요!

 

연정이 자꾸 손가락 물지 말아요.ㅜㅜ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귀엽게 찍혔을까요~~

흠...

잘보면 토모꼬 이모랑 닮은것 같기도 한데 말이야..

토모꼬 이모 화난거 아니죠? 히히히히

연정이 이제 사진기를 뚫어져라 쳐다봐요.

"엄마 나 졸려"

"밥은 먹고 자야지 우리 아가"

 

 

히로미 이모

무슨 대화를 나누세요?

지요꼬 이모 자꾸 사진 찍기 싫다고

손으로 가려요...ㅜㅜ

아끼 이모 이쁘게 나왔죠?

제가 센스있게

옆모습으로 찍어드린거예요~~~

 

 

 

 

 

모두모두 생신 축하드려요.

리나 샘 빨리 오세요.

보고싶어요~~

그리고 후미꼬 이모 남편분도

빨리 쾌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