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우리집에 놀러온 은선이!

행복한 요리사 2010. 2. 19. 12:08

 

 사진을 너무 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

그저께 오셨다 가셨는데..................

 

은선이가 처음으로 우리집에 놀러왔어요~~~

 

 

 

 아직 낯선지 아니면 제가 싫은건지 아니면 제가 은선이를 잘 못안는건지

계속 울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볼이 저렇게 빨갛고 눈도 부은거예요.ㅋㅋㅋㅋㅋ

 제 침대에 앉혀 놓았더니 이젠 안쓰러지고 앉아있던걸요?

이거 진짜 돌사진같이 잘 나왔네요.ㅋ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또 눈물을 글썽거리더니.........

 

또 우는거죠..

울지마 은선아...........ㅜㅜ

 그러더니 또 금방 울음을 그치고.ㅋㅋㅋㅋㅋㅋ

제가 노래를 불러줘서 그런가봐요~~~

 

은선맘께서 

 엄마 요리할때 쓰시라고 포도씨유도 선물해주셨어요!

지난번에 주신 올리브유도 아직 남았는데...

요리할때 자주 쓰는 포도씨유~~

감사합니다! 

 

 

 

엄마 드시라고

 요건 이모가 주신거래요~~

 

 

 매실액은 알겠는데

자소액은 뭐지????????????

새빨간게 와인처럼 맛있겠네.ㅋㅋㅋㅋㅋㅋ

먹어봐야겠다!!!!

 

그럼 저는 이만 밥을 먹으러 갈게요.

아 배고프다.

 

 

지금까지 꼭 아나운서가 되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조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