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드디어 빛을 보네요!!! 앞으로도 쭈욱~~

행복한 요리사 2010. 2. 25. 23:25

 

 

 

 

 

 

 

꺄!!!!!!!!!

블로그 시작한지 9개월만에 요리베스트에 올라가고

포토 동영상 베스트에도 뜨고

정월대보름 키워드에 추천도 받았어요.*>_<*

앗, 저는 행복한 요리사님의 딸이구요~~

사실 말하자면 저의 공이 참 큰데 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바쁘니까 요리 사진찍어달라,  포스팅좀 해달라고 할때마다

공부해야한다면서 좀 투정부렸거든요~~

이렇게 말하니 엄청 나쁜 딸 같네요.ㅋㅋㅋㅋㅋ  

(저 나쁜딸 아니고요~아빠 엄마의 보물이랍니다.)

 

 이제부터는 기쁜 마음으로 도와드려야겠어요^^

더욱 빛을 발하는 날이 오기를 바라면서요.

이웃님들, 그리고 우리 엄마 요리 추천해주신 모든 님들!!!!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유용하고 맛있는 요리 올릴테니까

많이많이 방문해주세요!!!!!!!!!!!!!!!!!!!!!!!!!!!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