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드디어 은선이를 만났어요!!

행복한 요리사 2009. 11. 28. 21:22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엄마가 은선이네 집에 있다는 전화를 받고

급히 달려갔습니다.

 

 은선이가 자고 있드래요~~

 언니가 왔는데 자고 있었어요.

자는 모습이 천사죠?

소파 방정환 선생님은 어린이를 천사라고 불렀다죠~~~

 

 

 은선이가 깼어요!!

 어? 다시 자요ㅜㅜ

 은선아 눈 좀 떠봐!!

 

 

 은선이가 드디어 잠에서 깼어요~~

 너무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

은선이 우쭈쭈쭈쭈

 은선이는 손 올리기도 참 잘하죠?

 은선이 전신사진이래요~~

모델처럼 긴다리를 가졌어요.

 이거 정말 맘에 들어요. 이쁘게 생겼죠?

 

은선이 벌써부터 거울을 볼 줄 알아요><

천재인가봐요,.ㅋㅋㅋㅋㅋ

 

은선이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동영상을 준비했어요.

은선이 울리려고 일부러 땅에 내려놓았지요.ㅋㅋㅋㅋ

 

 다시 한번!!

 밖에 나가려고 하니 은선이가 걸려서

집에서 시켜먹었답니다.

이건 마파두부밥

이건 삼선짬뽕 

 요건 탕수육~

 이거이거는 쟁반짜장이예요.

은선이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즐거운 2시간이었어요~~

 

 

 

 

 

 

 제 중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께서 맛있는 사과를 보내주셨어요!!

  웰빙사과랍니다.

선생님! 잘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