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은선아 화내지마ㅠㅠ

행복한 요리사 2009. 11. 26. 22:13

 

우리 엄마는 요즘 은선이 보러 가는거 맛들렸나봐요.ㅋㅋㅋㅋ

그런데요~

우리 이모가 은선이 이름을 기억하고 있어요...

우리이모가 "나도 은선이 알아" ㅋㅋ

은선이 너 유명하더라~

 

 은선이 만세하는 건가요?

 은선이 요래요래 멍해져있다가

 반짝!

 은선이 떨어진다! 놀래잖아 누가 안고있는거야?ㅋㅋㅋㅋ

 은선이 표정 굳어졌다. 너는 누구냐!

 

 은선이 이마미인이네?

 

 

은선아

나는 언제쯤 널 볼수있을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