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함께 만들기』

행복한 요리사의 다문화가정 요리교실>_<

행복한 요리사 2010. 9. 15. 09:00

  

 

 

 

이웃님들~~

오늘은 30차 다문화가정들의 요리교실이 열리는 날이었습니다.

 

일들을 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 늦게 참석하는 분들도 계시고

갑작스런 사정으로 못오신분들도 계시답니다.

많은분들이 함께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날이었답니다.

 

오늘 요리는 제 블로그에 포스팅한 요리들입니다.

 

1.해산물 스파게티

2. 생크림 과일 샐러드

3.오이무침

 

 

 

 

요리 시작~~

 

 

오이무침을 하기위해 오이를 자르고 있는 아끼에님!1

양희라는 아들이 있는데요~~

유치원 안가고 요리교실에 오겠다고 떼를 쓴 모양입니다. ㅎㅎㅎ

 

 

 

감자를 데치고 있는 준코님!!

책임감이 아주 강한 분이세요~~

 

 

 

오랫만에 일본에 계신 친정 부모님을 뵙고 온 사유리님!

아마도 과일 샐러드를 만들고 있나보네요...

 

 

 

                샐러드에 들어갈 재료                                         샐러드 완성! 

 

 

해산물 스파게티에 들어갈 재료

(그런데 바지락은 어디에?)

 

 

 

스파게티가 정말 맛있을것 같은데요~~

소스를 보니....

 

 

 

 

치즈도 좀 넣어주고~

느끼할것 같다고요?                                                         사유리와 아끼에님

절대 아닙니다.

청양고추를 다져서 넣었기 때문에 생크림과 매운맛의 조화가

아주 괜찮았답니다.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더많이 행복해지네요...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

 

  완성이 되었는데요~~

소스에 찍어먹는 마늘빵!

다문화가정 분들이 아주 좋아하십니다.

그릇이 좀 안어울리면 어떤가요?

 

  조용~~~

먹는것 앞에서는 말이 필요 없지요...

 

 

 

친정에 다녀온 루미님!   왜그러세요??? 

루미님! 예쁜척 너무 티나게 하신다...ㅋㅋㅋ

 

 

 

 

두손들고무엇하세요?

도미요와 도모꼬님!!

 

루미님까지....!!ㅋㅋㅋ

앞에서부터 (준코님,루미, 아끼에, 나오꼬님)

  

 

 

 

저는 아림이랍니다.

저의엄마 이름은 루미!

밥을 안줘서 급한대로 종이컵을...ㅋㅋㅋ

저 귀엽지요?

 

 

똘망 똘망! 

 

종이컵도 모자라서 숟가락까지....!!                     여유로움~~

 

 

 

 

안녕하세요?수현이가 예쁜 미소로 인사드려요...

최연소 요리교실 참석자!

마사미님 딸이랍니다.

 

 

저도 스파게티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멍~~~

 

 

 

배도 부르고 신난다...

 

 

마사미와 도미요님!

 

이외선님,히로미, 도미요, 도모꼬, 준꼬, 나오꼬. 마사미, 아끼에,

루미,사유리, 오지연, 리에꼬님!!  참!! 아림이와 수현이도 있었네....ㅋㅋㅋ

너무나 오고싶어한 리나님이 사정이 있어 참석을 못했습니다.

10월 요리교실땐 꼭 나오세요.~~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추석 잘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단풍이 고운 시월에 만나요~~

정말 감사합니다. *^^*

 

 

 

앗, 그냥 가시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버튼을 꾹, 꾹, 꾹! 눌러주세요~~

또 오실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