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밥상

by 행복한요리사

▶…《사랑》…◀/은지의 가족이야기

하나투어 이벤트-북해도 리포터 모집>_<

행복한 요리사 2013. 7. 25. 23:08

 

 

 

안녕하세요 블친님들~

저는 행복한요리사 딸 은지입니다.

매번 엄마 요리포스팅에서 등장하는 저! 많이 궁금하셨죠?

 

엄마께 겨우겨우 허락을 받아서 잠깐 블로그를 빌렸어요.

 

 

왜냐면......저 여행가고 싶어요ㅠㅠ

사실 지금까지 단체여행 이외에는 혼자서 여행을 가본 적이 없습니다. 그것두 해외로는 더더욱!

 

근데... 글쎄 하나투어에서 북해도 리포터를 모집한다는거예요~

제가 아나운서 준비를 하잖아요.(이것두 워낙 글에서 많이 보셨죠?ㅋㅋㅋ)

우연한 기회로 며칠전에 알게 되었는데, 이 좋은 기회를 놓칠 수는 없잖아요????!!!!

 

제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바로 요겁니다^^

 

 

 

 

 

royce 초콜릿도 함께 지원을 해주나봐요~~

자세한 건 여기를 클릭해보세요~~

 

http://www.hanatour.com/asp/issue/issue.asp?mode=view&event_num=9366

하나투어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 기간은 오늘까지입니다. 7월 25일!

이미 엄청 많은 사람들이 응모를 했답니다~~

3박 4일간 떠나는 건데요.

북해도가 원래 겨울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북해도의 여름을 잘 모르나봐요.

여름에도 관광을 많이 할 수 있도록하는 취지에서 만든 이벤트같습니다.

 

 

응모하신 분들 중에 여행블로거가 특히 많던데, 다 이유가 있겠죠~~~

바로 필수미션 때문인데요!

북해도에 다녀온 뒤에 북해도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글을 2건이상 포스팅해야 한다네요.

여행블로거가 아닌 요리블로거

게다가 제 것도 아니고 엄마의 블로거지만....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기준으로 뽑는건지 몰라서 일단 응모 댓글부터 멋지게 써보려구요~~

뭔가 다른 사람들과는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야하지 않겠어요?

마음에 들만한 글을 써서 꼭 2명 안에 들고 싶습니다.

블친님들도 저 꼭 되라구 응원해주세요.ㅠㅠ

 

 

엄마 블친님 중에서도 응모하신 분들 계실 것 같아요.

경쟁자인가요.....?ㅋㅋㅋ

 

마감 한시간도 채 안남았어요~~ 빨리가서 응모 댓글 남겨야겠네요.^^

 

이런 이벤트로 글쓰고 사라진다고 뭐라고 하지 않을실거죠?

7월 31일에 발표가 나고 제가 되면 엄마 요리 포스팅에 결과 알려드릴게요~~

 

그럼 또 봬요

 

 

ps: 행복한 요리사의 요리레시피! 많이 사랑해주세요.

 

더불어... 엄마 사랑해요. 하트 뿅뿅